PC-2
Mobile-2
PC-1
Mobile-1

천호역 이안 오너시티 뉴스기사

거대 광역 상권으로 제2의 도약하는 천호역 일대 ‘이안 천호역 오너시티’ 공급 예정

작성자
enteclne
작성일
2021-08-27 12:01
조회
1006
천호역 일대는 승하차 인원과 유동인구가 10만 여명을 웃도는 강동구를 대표하는 상권 중 하나로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연령층이 모여드는 곳이다.

지하철 5호선과 8호선의 더블 역세권인 천호역은 강동구 교통의 중심이자 수도권 동부 지역의 교통 거점이다. 예부터 서울 시내에서 광주시 및 하남시로 가려면 이곳을 꼭 거쳐야 했으며 남양주시, 구리시 등에서 오는 광역버스도 많다. 천호대로와 양재대로, 올림픽대로 증 광역 교통망도 가깝다.

최근 이곳의 개발사업이 활기를 띠고 있다. 천호·성내 재정비촉진지구 개발사업 및 천호1도시환경정비사업과 둔촌주공재건축사업, 풍납토성복원사업 등이 진행 중이며, 천호대로변을 따라 주상복합 및 오피스텔 개발사업도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는 "앞으로 재개발되는 천호 1구역은 강남 및 잠실이 가까워 잠재가치가 높다"며 “특히 이미 오래전부터 유동인구가 많은 천호역 일대는 각종 개발 이슈와 편리한 강남 접근성으로 인해 부동산 가치가 최근 들어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강동구 성내동 일대, 천호역 초역세권에 들어설 예정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이안 천호역 오너시티’가 인기다. 조합원 모집가가 일반분양 대비 10∼20% 낮고 잠실시세의 절반에 해당하는 모집가가 눈에 띈다.

최근 MOU를 체결한 대우산업개발(예정)이 시공사로 참여하며, 업무대행사인 ㈜이디아이홀딩스는 토지확보 시 동의서로 진행되는 타 지역주택조합과는 다르게 일정 계약금을 지급하는 토지매매약정서로 토지주 및 조합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해당 단지는 지하3층~지상32층(예정) 8개 동에 전용면적 ▲49A㎡ 35세대 ▲49B㎡ 55세대 ▲59A㎡ 246세대 ▲59B㎡ 94세대 ▲74A㎡ 59세대 ▲84A㎡ 15세대 등 6개 TYPE 총 504세대가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될 계획이다.

‘이안 천호역 오너시티’는 5·8호선 환승역인 천호역을 비롯해 5호선 강동역, 8호선 강동구청역 등 트리플 역세권이며 현대백화점과 로데오거리 상권, 서울아산병원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인접해 있다.

성내초·중과 영파여중·고, 울산대 의대, 건국대 등 우수한 교육환경과 성내하니공원, 천호공원 등 다수의 공원이 단지 주변에 있다.

홍보관은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있으며 현재 사전예약을 통해 조합원 가입자격 안내 및 방문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www.woodkorea.co.kr)

문의하기

모든 입력 필드는 반드시 입력해야 하며, 한 번 보낸 후 다시 보내려면 일정 시간이 지나야 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