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2
Mobile-2
PC-1
Mobile-1

천호역 이안 오너시티 뉴스기사

천호역 역세권 아파트 ‘이안 천호역 오너시티’ 조합원 모집

작성자
enteclne
작성일
2021-07-07 12:33
조회
95
서울 강동구 성내동 84-6번지 일대에 들어설 예정인 ‘이안 천호역 오너시티’는 지하 3층~지상 32층(예정) 8개 동에 전용면적 ▲49A㎡ 35세대 ▲49B㎡ 55세대 ▲59A㎡ 246세대 ▲59B㎡ 94세대 ▲74A㎡ 59세대 ▲84A㎡ 15세대 등 6개 TYPE 총 504세대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될 계획이다.

초역세권 아파트 ‘이안 천호역 오너시티’는 5·8호선 환승역인 천호역이 도보 5분 거리다. 지하철 이용 시 강남역 24분, 광화문역까지 28분이 소요되며 삼성역은 6정거장이다. 또한 교통의 중심으로 이미 자리매김한 잠실역까지는 불과 3정거장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천호대로, 올림픽대로, 중부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도 이용하기 수월해 강남·북 도심 및 수도권으로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특히 단지 인근 암사역에서 출발해 구리시를 거쳐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에 이르는 8호선 연장 별내선이 2023년 개통 예정이며, 2025년 개통 예정인 서울-세종 고속도로의 주요 거점으로 서울 동부권역의 교통 요충지에 입지한다.

강동구청, 강동경찰서, 강동소방서 등 행정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이마트, 현대백화점, 2001아울렛, 로데오거리, 천호시장 등 쇼핑시설이 가깝고 풍납근린공원 천호공원, 이 인근에 있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올림픽공원, 한강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주변에 품고 있다.

교육 환경도 훌륭하다. 성일초, 풍납초, 토성초, 천동초 등의 학군이 단지 주변에 형성돼 있으며 성내도서관 및 자녀들의 입시를 도와줄 다양한 학원이 분포돼 있다. 롯데시네마가 가깝고 서울아산병원도 지척이다.

단지 주변에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천호동과 성내동 내 노후된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천호1 도시환경정비사업, 천호2·3동 도시재생사업이 추진 중이며, 둔촌주공 재건축사업, 풍납토성 복원사업 등으로 지역가치 증진 및 주변 환경이 개선될 전망이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이안 천호역 오너시티’는 전 세대가 선호도 높은 전용 84㎡ 이하 중소형 평형 구성에 조합원 모집가가 일반 아파트 대비 10∼20% 낮고 청약통장도 필요 없어 잠실역이나 다른 송파 권역의 아파트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수요자들에게 잠실 시세 절반 가격 정도의 모집가는 서울 집값의 높은 벽에 도전해 볼 만한 대안으로 떠올랐다.

조합 관계자는 특별한 보너스인 “한강 조망권(일부 세대)을 갖춘 ‘이안 천호역 오너시티’는 교통, 입지적 장점에 3.3㎡당 평균 2,600만원대의 비교적 저렴한 조합원 모집가로 향후 가격 상승이 대폭 일어날 수 있는 빛나는 미래가치로 주목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홍보관은 서울 송파구 방이동 인근에 있다. 코로나19에 대한 염려를 불식하기 위해 매일 철저한 소독과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입구에서부터 방문객들의 동선관리 및 안전 시스템을 완벽하게 갖췄다. 담당자와 사전 전화예약 후 방문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며 견본주택 관람이 가능하다.

출처: 매일경제(https://www.mk.co.kr)

문의하기

모든 입력 필드는 반드시 입력해야 하며, 한 번 보낸 후 다시 보내려면 일정 시간이 지나야 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